본문 바로가기

IT레이저

레이저 마우스 번지 V2 리뷰

Razer mouse bungee V2

안녕하세요!

레이저를 위한 레이저를 사랑하는 화이팅 디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레이저 마우스 번지 V2로 가격은 약 2만5천원

마우스 번지대 가격에선 그나마 적당한 수준이며

여러분들도 충분히 구매가능한 제품이라 생각되네요!

 

레이저 마우스 번지 V2 측면

처음 이제품을 봤을때..

재질이 당연히 플라스틱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품사진을 보시는 여러분들도 저랑 비슷한 생각을

하셨을꺼라 예상이 되네요..

하지만 이제품은 올스틸! 상단 마우스 케이블을 고정하는

홀더를 제외하면 이제품은 올스틸 제품이고

무게또한 묵직합니다.

 

진짜 생긴거랑은 완전히 다르네요!

 

레이저 마우스 번지 V2 상단부

 

제품의 상단부는 마우스 케이블을 고정할수있는

메인홀더와 중간쯤에 위치한 중간홀더

끝부분에도 고정할수있는 홀더가 총 3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정성 또한 뛰어나고 한번 고정하면 강한힘을

받지않는 이상 케이블이 이탈은 없을꺼라 

생각이 듭니다.

 

제품포장은 아주깔끔하고 이쁘게 되어있습니다.

역시 레이저는 포장에서는 업계 No.1 인정합니다.

그렇게 비싸지않은 제품에도 꼼꼼하게 신경써준다는게

아주 좋은것같습니다.

 

바이퍼 미니와 연결

 

제가 가지고 있는 바이퍼 미니에 연결해봤는데..

바이퍼 미니 케이블파라재질이라..연결에 다소

조금은 간섭이 있는것 같지만..

연결후에는 아주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케이블의

간섭을 최소화 할수있는것같습니다.

 

제품의 특성보다는 타제품의 마우스 번지보다 그렇게

좋다고 할만한 요소는 없는것같습니다.

다만 마우스 번지대 자체가 아주 유용하니..

유선마우스를 쓰시는분들께는 꼭 추천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레이저 마우스 번지 V2는 보기와는 다르게

올스틸 재질로 구성되어있다는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번지대 없이 유선마우스를 사용하시는 분들께는 꼭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레이저 제품이 아니라도 시중의 타사의 마우스 번지대 제품은

많으니..

이기회에 한번 사용해보시는것도 권장드립니다.

 

하지만 레이저 매니아분께는 레이저 마우스 번지대 V2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저는 여기까지구요!!

다음에도 더 좋은 제품소개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